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허슬러 잡지 다운 구매 hustle pdf

허슬러 잡지 다운 구매 hustle pdf 드릴게요.
허슬러 사진 hustle 잡지 구하는거 어렵죠? 외국잡지 쉽게 구할수있는곳 알려드릴게요.

허슬러 잡지 pdf 보기 <<

일본, 국내, 외국잡지 PDF 종류별로 다 모아뒀습니다

 



멋진 프로덕션 디자인을 가진 모험은 종종 세계 구축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환호를 받습니다. 이 용어는 영어 자막과 함께 노르웨이어로 된 Joachim Trier의 "The Worst Person in the World"에 대한 감정적 의미에 적합합니다. 이 생생하고 활기찬 드라마는 우리를 오슬로로 데려갑니다. 정확히 다른 행성은 아니지만 모험을 하는 이곳에서 매혹적인 여주인공 줄리(Renate Reinsve)는 뒤늦게 변덕스러운 열정의 세계를 건설합니다. 그리고 몇 년에 걸쳐 불규칙하게 나이를 먹습니다. 그리고 화면에는 한 조각의 눈도 보이지 않고 여름에는 마법처럼 부드러운 도시의 빛만, 그리고 마침내 가을이 됩니다. (영화는 다음 주에 다른 도시로 확장되기 전에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서 상영됩니다.)

제목은 물론 아이러니하다. 줄리는 자신이 생각하는 실망감이 아니라 그저 떠돌이, 삶의 상충되는 가능성을 헤쳐나가는 재빠른 방랑자일 뿐이었다. Ms. Reinsve는 그 역할에서 훌륭하고 그녀의 빛나는 얼굴은 불안한 감정의 레지스트리입니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도 훌륭한 공연이며, Anders Danielsen Lie의 아름답게 뉘앙스로 묘사된 Aksel, Julie보다 나이가 더 많고 훨씬 더 근거가 있지만 그녀의 변덕스러운 사랑의 따뜻함을 즐기는 지하 만화가 Aksel에 대한 보완을 찾습니다.